본문 바로가기
푸드

[내돈내산] 동원 퀴진 크리스피핫도그

by 찐 리뷰 퀸~ 2024. 1. 11.
반응형

동원 퀴진 크리스피핫도그 (냉동) 400g, 1개

 

요즘에 간식으로 잘 먹고 있는 크리스피 핫도그를 소개할까 해요~

집에서 간식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

가격도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요

저는 일단 오래 걸리는 에어프라이어 조리보다는

그냥 촉촉하게 먹자 해서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택했어요

크리스피하게 드시려면 에어프라이기에 조리를 추천드려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니 크리스피 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빵이 촉촉하고, 설탕과 케찹을 발라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이 정도 가격대에 아주 만족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소세지에서 유난히 밀가루 냄새 많이 나는 핫도그들이 있는데

이 제품은 소세지도 맛있어요ㅎ

이 제품은 그래도 보통 이상의 맛은 하는 것 같아요

온 가족 간식용으로 좋고, 집에 하나쯤 쟁여놓으면 자주 찾게 될 듯하네요

심심할 때 간단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간식용으로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찐 후기였어요~

 

 

 

 

반응형